본문 바로가기
여행TRIP

친구랑 해외여행 준비하기 2탄 : 준비물 챙기기(해외여행 준비물 체크리스트!)

by 정수임 2020. 1. 9.

내가 만들었다>_< 출처 미리캔버스 개꿀

요즘 여행사가 완전 성수기여서 괜찮은 패키지 구하기가 정말 힘든거 같다. 원래 진이랑 코타키나발루를 가려고 했는데 우리가 찾는 패키지가 호텔 남는 방이 없다고 그래가지고ㅠㅠ 결국 코타키나발루 포기하고 한때 고민했었던 태국 푸켓으로 결정! 코타키나발루 선셋 잘가.. 근데 푸켓도 가고싶었어서 매우 매우 매우 기대된다ㅎㅎ 튼 3일?정도를 알아보고 괜찮은 패키지 결정해서 예약까지 완료했다. 

내일은 시청에서 여권나오니까 받으러가면 되고, 환전은 아직 시간 좀 더 남았으니까 천천히 해도될거 같았다ㅎㅎ 남은건..준비물 챙기기? 옷도 그냥 쇼핑몰에서 몇 장 삼ㅎㅋㅎㅋ 살 탈까봐 걱정하면서 구매ㅠㅠㅠㅠ 튼 뭐가 필요할지, 특히나 적도부근 휴양지에 갈 땐 뭐가 필요할지 생각해봤다 선크림 필수..!!!

아래는 내가 만든 해외여행 준비물 체크리스트ㅎㅎ 제발 빠뜨린거 없길ㅠㅠ

 

상의

 

미니우산/우비

 

하의

 

비닐백/지퍼백

 

속옷

 

휴대용 티슈

 

양말

 

바디미스트

 

선글라스

 

이어폰

 

수영복

 

여권

 

슬리퍼/샌들

 

충전기&어댑터

 

모자

 

 

잠옷

 

자물쇠

 

칫솔&치약

 

작은 가방

 

샴푸&린스&바디워시

 

밴드

 

클렌징폼

 

마데카솔/버물리

 

수건 여유분

 

립밤

 

마스크팩

 

지갑()

 

여성용품

 

동전지갑

 

큰빗, 작은빗

 

머리끈

 

선크림

 

셀카봉

 

고데기/헤어롤

 

카메라

 

화장품

 

마스크

 

 

 

 

나같은 경우에는 고데기 안하니까 패스, 잠옷은 그냥 용투스 단체복이나 입을까 생각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금도 입고있는데 편한건 진짜 넘버원^^ 이번 여행 준비할 때 엄마, 아빠는 거의 어디가는지 확인이랑 허락만 해주시고 나머지에는 관심이 없으셔서ㅋㅋ 친구랑 같이 서치하고 준비했던거 같다. 예약은 친구가ㅎㅎ 그동안은 부모님이 여행 다 알아서 해주셨는데 이렇게 직접 해보니까 힘들긴하지만 나름 묘미가 있는듯^_^돈 들여서 딸 해외여행 보내주는 울 엄마아빠 고마워ㅠ0ㅠ 아, 그리고 울 엄마아빠는 등산이랑 돌아다니는는 걸 너무 좋아하셔가지고 가족여행가면 진짜 발 아파서 힘들었는데 이번에는 우정여행이다보니 거의 우리 맘대로 할 수 있어서 정말 좋다ㅎㅎ 마사지 받는 여행이라니..넘 최고야..ㅠㅠ

내 해외여행 로망 중 하나가 그 투명한 바닷물보면서 사진찍고 거기서 노는건데 푸껫이 딱 그런 곳 같아서 너무 만족스럽다. 걱정은 집어치워...하지마...^^ 튼 이제 여권, 환전, 짐싸기만 남았다 얼마 안 남았네 화띵~~

 

 

 

 

댓글